"나이트세라피는 지속 가능성이라는 관점에서 환경을 보호합니다."

 

 

우리 엔지니어들은 석유화학 원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방법과 공정을 끊임없이 연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메모리폼 생산업체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석유화학원료의 20%를 천연 식물성 기름으로 대체하였습니다.

또한 국제특허를 획득한 특수 포장기술에 의해 매트리스를 최소 규격으로 포장하여 물류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운송시 배출되는 CO2량을 현저히 낮추고 있습니다.

 

 

nature-conservation.jpg

 

 

 지구는 그 어느때보다 심한 독감을 앓고 있습니다. 이산화탄소의 농도 증가로 평균 기온은 상승하고 있으며 극지방의 빙하들은 어느때보다 빠른 속도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또, 이같은 변화들은 가시적인 기후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는 이런 변화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었지만, 이를 되돌리려는 노력이 없다면 이런 변화는 그리 멀지않은 시일 내에 파멸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는 ‘지속 가능성’이라는 관점에서 환경 보호에 막중한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트세라피는 모든 공정에서 우리가 만들어 내는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측정합니다. 여기는 단순히 회사에서 직접적으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의 수치 뿐 아니라 협력업체의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와 여기에 공급되는 에너지에서 발생하는 탄소, 해당 제품이 운송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량까지도 계산하여 탄소 발자국을 보고합니다. 나이트세라피는 이를 기반으로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 여기에 그치지 않고 소재의 재활용, 독성물질을 제거한 소재의 활용 등 여러 부문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나이트세라피는 적어도 환경 분야에 있어서는 가치있는 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탄소배출량 저감과 친환경 천연 소재의 개발 등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함께 대외적으로 환경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강력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