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미연방 방염 인증의 안전함"
나이트세라피의 모든 매트리스는 미국의 엄격한 방화규정을 준수하여 발화나 화재의 확산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NIGHT therapy Flame Resistance Test
- 국내 다수 제품은 담배 화재를 기준으로 시험된 KC마크 인증으로, 대형화재에는 취약함을 보입니다.
- 하지만 미국은 2006년부터 대형화재에 따른 안전규정을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 나이트세라피의 모든 매트리스는 미국 방염 기준의 요구사항을 100% 충족하는 방염처리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미국특허로 안전과 기술력이 입증된 나이트세라피 매트리스 방염가공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 나이트세라피는 미국 FFA(Flammable Fabrics Act) 규정에 따른 방염원단을 사용합니다.
- 나이트세라피는 미국 방화 규정(16CFR Rart 1633-Federal flammability Standard) 준수 합니다.
침대 매트리스, 화마 키우는 주범…불 나면 순식간에 '활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방염처리되지 않은 침대 매트리스는 불을 순식간에 키우게 됩니다.
이는 정부가 인증한 KC마크가 부착된 침대 매트리스도 예외가 아님이, YTN방송에서 적나라하게 공개 되었습니다.
- 스프링 매트리스도 각종 스펀지들이 내장재로 사용되기 때문에 화재시 취약.
- 최근 전체가 폼으로만 구성된 폼(스펀지) 매트리스들이 각광을 받고 있어 화재에 더욱 위험.
- 매트리스위에 전기장판 사용이 보편화된 국내 환경에서 방염 매트리스는 필수.
- 나이트세라피 코리아의 모든 매트리스는 방염 특허 기술로 화재시 안전함.
일반적인 스프링 매트리스는 스프링판 위에 각종 기능성 내장재들이 쌓이게 되는데, 이 내장재들은 대부분 석유화학제품인 스펀지들 입니다. 이런 석유화학 스펀지들은 화재시 불길을 더 키워 작은 불씨도 대형화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더구나 부직포로 쌓인 포켓스프링의 점유율이 늘면서 이런 화재 위험은 더욱 커졌는데, 요즘은 스프링이 없이 매트리스 내부가 전체 폼으로만 구성된 폼 매트리스들이 많이 출시되어 대형 화재의 위험이 커졌습니다. 하지만 나이트세라피 코리아의 모든 매트리스는 강력한 미국의 방염기준을 100% 충족하는 나이트세라피만의 방염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가정의 화재시 매트리스로 인한 대형 화재의 위험이 없는 안전을 제품입니다.
미국의 강력한 불꽃 테스트에서 안전성이 입증된 나이트세라피 매트리스의 도입은 나이트세라피 코리아의 안전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반영한 것입니다. 저희 나이트세라피 코리아는 국내 기준에 맞춰 방염 기술을 배제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트리스를 출시 할 수도 있었으나, 매트리스위에 전기장판을 사용하는 것이 보편화된 국내 환경을 고려하여, 더욱 깐깐하고 강력한 미국 16 CFR 1633 연방가연성(불꽃저항력실험) 표준을 통과하는 방염기술을 적용한 매트리스 출시를 결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