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세라피 코라아 10년 품질 보증

 

저희 나이트세라피 코리아는 완벽한 품질검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상품을 공급하고자 최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생할 수 있는 결함에 대해서 타사보다 강화된 10년 품질보증을 실시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이는 나이트세라피 코리아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기도 합니다.

나이트세라피 코리아는 당사 모든 제품의 스프링 등 핵심코어에 대해서 10년 품질 보증을 실시 합니다.

 

 

품질 보증 내용

 

보증항목 보증기간 보상기준
일반적인 사항 1년 무상수리
벌레등 발생 10일 이내 제품교환
2년 이내 무상수리/부품교환
악취/자극성 냄새 6개월 이내 제품교환
규격치수 오차 1개월 이내 제품교환
품질불량(일반) 10일 이내 제품교환/구입가환불
1년 이내 부품교환/제품교환
품질불량(스프링) 10년 이내 무상수리/부품교환
보증기간내 동일하자   제품교환/구입가환불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된 시점을 구입일로 합니다.

 

비용부담

무상수리 : 수리에 소요되는 부품가 및 원자재 비용등 제비용을 사업자가 부담.

유상수리 : 수리에 소요되는 순수 부품대, 원자재비용, 소정의 출장비 및 수리비를 소비자가 부담.

 

교환 및 환불

제품교환의 경우 동일제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동일제품 교환이 불가능할 때에는 동종의 유사제품으로 교환합니다.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구입가격(증서 또는 영수증에 기재된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다만 구입가격의 입증이 불가능할때는 온라인 평균 판매 가격으로 합니다.

 

 


예외조항  

 

 

 

 

 

 

 

 

 

    다음사항에 대하여는 품질보증기간 내라도 유상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1. 사용상 주의사항 및 설치시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
  2. 화재, 수재 및 천재지변에 의한 하자
  3. 제품의 구조를 임으로 개조 또는 변형시킨 경우의 하자
  4. 설치 후 이동 또는 수송으로 인한 하자
  5. 본사 또는 대리점의 A/S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발생한 하자
  6. 매트리스의 단단함과 무른정도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7. 기타 사항은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을 따릅니다.의

주의사항  

 

 

 

 

 

 

 

 

 

 

  1. 매트리스와 전기제품을 동시에 사용하거나 화기 가까이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의 변형이 생기거나 화재가 발행하며 재산상, 신체상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유아의 경우 스스로 몸을 움직이기 어려우므로 침대에 엎드려 있을 경우 호흡곤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몸을 움직이는 유아의 경우에는 침대에서 굴러 떨어져 다칠 수 있으므로 보호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안전하고 편안한 침대 생활을 위해 매트리스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하십시오.
  4. 새 침대는 제품 특성상 냄새가 날 수 있으나 인체에 무해합니다.
    냄새가 날 경우 일정기간 동안 환기를 시켜주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제품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스프링, 혹은 폼이 꺼지는 듯한 느낌은 신체 부위별 하중에 의한
    자연스러운 나이트 세라피 매트리스의 반응 현상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